[등록일: 2011-03-17]
지난 3월 11일, 140년만의 최악 강진과 쓰나미가 일본을 강타하여, 수만명의 인명 피해와 수십 만명의 이재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또, 언제 있을지 모르는 여진과 원전 폭발, 그리고 방사능 공포로 인하여 일본은 아비규환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일본을 돕기위해 구호의 손길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 협의회에서도 이 일에 동참하기를 원합니다. 우리 모두 일본의 참사를 바라보며 우리들의 바람 직한 자세를 생각해보고, 또 우리 2세들에게 어려울 때 남을 도울 수 있는 측은지심의 자세를 가르쳐주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함께함이 존중될 수 있는 성숙한 세계 시민의 자세도 가르쳐 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무한 경쟁 사회라지만, 쓰러져 있는 사람을 외면치 않고 손을 내밀어 일으켜 세워줄 수 있는 우리 아이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 성금모금:
각 학교에 공문을 통해 이번 주부터 2주 동안 일본 재해 돕기 특별 성금을 모금해 주십시오. 교장선생님들께 특별히 부탁하여 성금 모금이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 모금 전달 방법:
각 학교에서 2주간 모금한 성금은 4월 1일까지 명단(학생, 학부모, 선생님들)과 함께 지역협의회 별로 오금옥 재무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성금은 협의회 차원에서 성금을 내신 분들의 명단과 함께 워싱턴 디씨의 주미 일본 대사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 및 문의사항:
담당자: 오금옥 NAKS 재무
전자우편: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주소: 37 Orchard Spring Dr., Rome, GA 30165